2009. 6. 8. 17:53

다시 시작하는 Tistory~

정말 오랜만에 티스톨에 들어옵니다..^^
1년이 넘은 듯 하네요...

만두스톨 호스팅비용 부담으로 티스톨을 해볼려했으나
주위분들와 주인님? 의 격렬한 반대에 부딛쳐서
구석에 쳐 내삐려져서 있다가

2세 라는 엄청난 사건하에 다시 해볼려구 합니다..^^


울 꼬맹 벌써 9주차가 되었지만 시작이 반이라구 지금부터 열심히
블로그 질 한번 해볼려구 합니다...

그럼 즐 구경 하시고 좋은 말씀들 많이 남겨주세용..^^


먼저 우리 꼬맹 처음 우리 눈에 들어온 사진부터 한장!!
집에 평판 스캐너가 없어서 디카로 찍고 포샾으로 편집~~



으흐흐 이날 09년 5월 30일 이네요...


그보다 전인 5월 17일에는 집만 쪼그마하게 보이더니 
아래사진~~


어허허 신기하다...6월 20일에 또 가야 하는데 얼마나 많이 컸을까

5월 30일 갔을때는 심장소리도 들려주었네요..
버거버거버거버거버거버거버거버거버~~~~
얼마나 빠르게 뛰는지.. 심장이 보이는데 정말 신기했어요..^^


첫번째사진에도 나와있듯이 예정일이 1월 중순 쯤 되네요  ^^

녀석 범띠가 될려나봐요....

할아버지 할머니랑 띠동갑 이네요

여튼 하루 하루 태교일기 시장해 볼께요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