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 6. 12. 22:43

임부복 첨 산날..^__^


일단 오늘은 즐거운 금욜이다... 근데 아쉽게 금욜인데 피곤하네요..
금욜 퇴근하면 쌩쌩했으면 좋겠는데 요즘은 계속 피곤하네요.
에공.~~~~~


그래두 일단 마눌님 마치는 곳으로 갔는데 이런!!! 무려 30분이나 기다려야 했네요.
차안에 있기도 덥고 그래서 경운초등학교 안에 카메라 들고 들어가서 빌빌 거렸네요..^^

그러나다 눌님 나와서 막내이모님집으로 꼬꼬씽~~~


피곤했지만   이모님이 저녁사주신단 말씀에...힘을 내어 고고씽~~~


오늘의 메뉴는 막창!! 한 1년 만에 먹어보는것 같네요..아쉽게도 사진이 없어요..ㅠㅠ

우리가 항상 그렇듯이...먹기 바쁜관계로~~~^__^



덕분에 잘 먹고 나와서....오는길에 서남시장 골목에서 청바지집에 임부복적힌걸 보고
끌려들어갔죠,,

강시들이 유환도사 따라가듯이...


그리고 바로 집으로 와서 사진을 한컷!!!^^


으흐흐흐 가격도 괜찮게 준거 같네요......
인터넷에서 사도 이정도는 줘야 할것 같던데,..^__^

아 피곤하네요...내일 사진알바도 있고 해서 빨리 자야겠어요...

내일 봐요..^__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