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. 6. 16. 21:44

리멤버런스~~

참....오래되었네요... 내가 여기에 글을 올린지도....

결혼하고 울 꼬맹이 생겨서 다시 티스토리를 하게되었지만.  여기 티스토리 할려고

개설했다가 바로 거의 폐쇄 까지 갈뻔했는데... 울꼬맹이 덕이 다시 여기 글을 올리네요..

이글 전(前)글이 서울 올라가서 준형이랑 기철이랑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회 먹은 글인데..

정말 그때가 어제 같은데..벌써 결혼해서 뱃속에 2세까지 ~~^__^

정말 어떻게  지나간지도 모르겠어요... 내가 새마을금고에 들어온지도 벌써 1년이 넘었네요..

정말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많은 일이 있었네요...

내년이면 이제 나도 아빠가 되고 또 그렇게 세월은 흘러 가겠죠.....

그래두 하루하루 열심히 삽니다..하루하루 재미있게 행복하게..

그래두 지금까지의 최고의 시간은 ~~ 물론 지금도 나쁘진 않지만.. 울 신혼여행 인거 같네요...

그래서 그냥 신혼여행 사진 한장 올릴려구 이렇게 장황한 글을 쓰게 되네요..


5D 17-40


그냥 좋았던 생각에 

또가야할텐데.. 시간이 될런지...^__^

열심히 살고 나중에 여유롭게 즐기자!!!

Way to go!!!!